팽이 하리의 소소하고 작은 이야기

엄청나게 돈 썼지만 재밌었다 ㅎㅎ 본문

하리 이야기/하리의 여행일기

엄청나게 돈 썼지만 재밌었다 ㅎㅎ

go by HARI 2020. 3. 15. 21:44

22000짜리 분위기 있는 식사.. ㅋㅋ 그래도 맛있었음!!

역시 슈크림은 진리임!! ㅋㅋㅋ 스벅 슈크림 들어간 시즌메뉴들 다 맛있다

더 재미있는 이스케이프룸으로 방탈출 미리 예약해서 다음에는 하고 싶다 ㅠㅠ 바로 찾으려니까 예약이 다 차서 할 만한 게 없었어...

소곱창 쌀국수 맛있었다 ㅎㅎ 땀땀!! 다음에도 또 가봐야지

Comments